보스턴 차 사건, 미국 독립의 시작
영국의 그늘에서 벗어나려는 미국,
그 결과는 과연 어찌 되었을까?
1. 보스턴 차 사건의 개요
보스턴 차 사건은 1773년 12월 16일 식민지 매사추세츠의 보스턴에서 자유의 아들들에 의해 일어난 미국의 정치적, 상업적 항의 시위였습니다. 그 목표는 1773년 5월 10일의 차 법이었는데, 이 법은 영국 동인도 회사가 타운센드 법에 의해 부과된 세금과 별도로 세금을 내지 않고 미국 식민지에서 중국의 차를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자유의 아들들은 타운센드 법의 세금을 그들의 권리에 대한 침해로 강력하게 반대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일부는 북미 원주민으로 변장한 자유의 아들들은 동인도 회사가 보낸 차 전체 운송물을 파괴했습니다.
시위자들은 배에 올라타고 보스턴 항구로 찻사발을 던졌습니다. 영국 정부는 이 시위를 반역행위로 간주하고 가혹하게 대응했습니다. 이 사건은 미국 독립 혁명으로 확대되어 미국 역사의 상징적인 사건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차 사건 운동과 같은 다른 정치적 시위들은 자신들을 1773년 보스턴 시위의 역사적 계승자라고 일컬었습니다.
2. 보스턴 차 사건의 진행
차 사건은 1773년 영국 의회가 통과시킨 세금인 차 액트(Tea Act)에 반대하는 영국령 아메리카 전역의 저항 운동의 절정이었습니다. 식민지 주민들은 차 액트가 영국인으로서 "대표 없이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것", 즉 자신들이 대표되지 않은 의회가 아닌 자신들의 선출된 대표자들에게만 세금을 부과하는 것이 그들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믿으며 반대했습니다. 잘 연결된 동인도 회사는 이 조치에 분개하고 자신들의 사업에 대한 추가적인 침해를 우려한 식민지 차 수입업자들에 비해 경쟁적 우위를 부여받기도 했습니다. 시위자들은 다른 세 개의 식민지에서 차의 하역을 막았지만 보스턴에서는 궁지에 몰린 영국 총독 토머스 허친슨이 차가 영국으로 반환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보스턴 차 사건은 미국 독립 혁명에 대한 식민지 지원을 가속화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 중요한 사건이었습니다. 의회는 1774년에 다른 조항들 중에서도 매사추세츠의 지방 자치 정부를 끝내고 보스턴의 상업을 폐쇄한 참을 수 없는 법, 즉 강압적인 법으로 대응했습니다. 13개 식민지 위아래의 식민지 주민들은 차례로 참을 수 없는 법에 추가적인 항의 행동으로 대응했고, 필라델피아에서 영국 군주에게 법률의 폐지를 청원하고 그들에 대한 식민지 저항을 조정한 제1차 대륙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위기는 고조되었고, 1775년 4월 19일 렉싱턴 전투와 콩코드 전투로 이어졌고, 이 전투는 미국 독립 전쟁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3. 보스턴 차 사건의 배경
보스턴 차 사건은 대영제국이 직면하고 있는 두 가지 문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영국 동인도 회사의 재정적인 문제와 선출된 대표를 앉히지 못한 채, 영미 식민지들에 대한 의회의 권한의 범위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려는 영국 외무부의 시도는 결국 혁명, 연관된 독립 전쟁, 그리고 궁극적으로 영국의 식민지화의 종식과 주권 국가로서의 미국의 출현이라는 결과를 낳은 대결을 만들었습니다.
4. 보스턴 차 무역 현황
17세기에 유럽인들이 차에 대한 맛을 발전시키면서, 그 당시 청 왕조에 의해 통치되었던 중국으로부터 그 상품을 수입하기 위해 경쟁 회사들이 형성되었습니다. 1698년, 영국 의회는 동인도 회사에게 차의 수입에 대한 독점권을 주었습니다. 차가 영국 식민지에서 인기를 얻었을 때, 의회는 1721년 식민지 주민들이 영국으로부터만 차를 수입하도록 요구하는 법을 통과시킴으로써 외국의 경쟁을 제거하려고 했습니다. 동인도 회사는 차를 식민지에 수출하지 않았습니다; 법에 의해, 그 회사는 영국의 경매에서 그것의 차를 도매로 팔도록 요구되었습니다. 영국 회사들은 이 차를 사서 식민지로 수출했고, 보스턴, 뉴욕, 필라델피아, 찰스턴의 상인들에게 되팔았습니다.
1767년까지 동인도 회사는 영국으로 수입한 차에 대해 약 25%의 종가세를 지불했습니다. 의회는 영국에서 소비를 위해 판매되는 차에 추가 세금을 부과했습니다. 이러한 높은 세금은 네덜란드 공화국으로 수입된 차가 네덜란드 정부에 의해 세금이 부과되지 않았다는 사실과 합쳐져서 영국인과 영국계 미국인들이 밀수된 네덜란드 차를 훨씬 더 싼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불법 차의 가장 큰 시장은 영국이었는데, 1760년대에 동인도 회사는 영국의 밀수업자들에게 연간 400,000 파운드의 손실을 입히고 있었지만, 네덜란드 차 또한 상당한 양의 양이 영국령 아메리카로 밀수되었습니다.
1767년, 동인도 회사가 밀수된 네덜란드 차와 경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의회는 영국에서 소비되는 차에 대한 세금을 낮추고 동인도 회사에 식민지로 재수출되는 차에 대한 25%의 관세를 환급하는 배상금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정부 수입의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의회는 또한 식민지에서 차에 대한 세금을 포함한 새로운 세금을 부과하는 1767년 타운센드 세입법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러나 밀수 문제를 해결하는 대신 타운센드 의무는 식민지에 세금을 부과할 수 있는 의회의 권리에 대한 논란을 다시 제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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